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속도로에서 멧돼지와 충돌해 폐차

by 오세세 2021. 9. 30.
728x90

고속도로에서 멧돼지와 충돌해 폐차

안녕하세요 각종 뉴스를 전달하는 굳궅입니다.

30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서는 '제가 초보라서 못 피한건가요? 저돌적으로 달려드는 멧돼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저도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이라 봤었는데 뉴스로 올라왔네요

고속도로 주행고중 멧돼지와 출동하여 사고가난 영상입니다.

한문철 TV

영상 제보자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5시 경북 안동시에서 일어난 일이라고 합니다.
영상을 보시면 고속도로에 갑자기 멧돼지가 뛰어 들어와 제보자의 차량과 충돌해 차량은 큰 충격을 입고 2차 피해로 가드레일과 충돌을 했습니다.

제보자는 "주변 사람들은 피할 수 있었다며 제가 초보자라서 못 피한 거라고 하는데 정말 다른 사람들은 피할 수 있는 건가?"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다음에도 이런 상황이 일어난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조언을 구했습니다.

제보자는 "주위에서는 왜 1차선으로 변경을 못했냐"는 질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급차로 변경해 피해야 하는게 맞는 건가? 몰라서 영상을 올린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했습니다.

제보자는 피해를 입고 이후 상황으로 에어백까지 터지고 휠이 다 망가졌다 수리도 못하고 폐차 처리했다고 합니다.

제보자의 질문에 네티즌들의 투표 결과로는 1차선으로 핸들을 틀어야 한다. 의견에는 한 명도 동의하지 않았다. 네티즌들은 2차 피해를 막기위해 오히려 핸들을 똑바로 붙잡는게 낫다는 의견을 보였습니다.

유튜브 진행자인 한문철 변호사님도 "핸들을 틀다가 난간에 떨어질 수도 있고 중앙분리대와 충돌해 전복될 수도 있다며 날벼락은 피할 수 없다 운이 나빴다"라고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상황이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저는 놀래서 핸들을 틀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기서 갑자기 멧돼지가 튀어나올지 누가 상상이라도 하겠습니까 모두들 안전운전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