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렴한 가성비 치아교정치과 추천 (내돈내산)

by 오세세 2023. 1. 2.
728x90

제가 치아 교정을 받았던 치과가 다른 치과 교정보다 엄청 저렴해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블로그 포스팅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교정 진료를 못 보느냐 그건 절대 아닙니다.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있고요 의사 선생님, 치위생사 분들이 엄청 꼼꼼하게 잘 봐주세요

 

제가 딱딱한 걸 먹다가 교정기가 떨어진 적이 있었는데 꼼꼼하게 잘 봐주셨어요 치과에 환자? 손님들이 엄청 많은데 사람들이 많다는 건 치위생사 분들과 의사 선생님들이 친절하고 진료를 잘 봐주셔서 그런 거 아닐까요? 아무리 가격이 싸다고 해서 맛없는 불친절하고 맛없는 식당은 다들 피하잖아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병원 교정 비용

여기서 가격 얘기를 안 할 수 없겠죠? 제가 교정 전문치과 여러 곳을 알아보고 친구가 교정했던 곳 친구의 친구가 교정했던 곳 여러 곳을 다 알아봤는데요 여기 만큼 가성비가 좋은 치과는 없었습니다.

 

종류가 메탈교정, 레진교정, 세라믹교정, 클리피씨교정, 투명교정 등 있었습니다.

저는 어차피 교정하면 다 티가나고 가격 때문에 무조건 메탈을 선택했어요 메탈 교정하는데 가격은 300만 원 밑으로 했던 거 같아요 250만 원 정도? 교정한 지 시간이 좀 지나서 정확한 기억은 안 나는데 다른 치과보다 엄청 저렴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놀란 점이 하나 더 있어요 다른 치과는 매달 검진을 받을 때 별도 비용이 발생하는데 여기는 별도 비용 없이 검진을 받는다는 점에서 엄청 놀랐습니다.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상황은 교정기 보철물이 떨어졌을 때 추가비용이 발생하고 또는 교정기를 빼면서 유지장치를 제작할 때 추가 비용이 발생해요 그런데 추가 비용도 큰 금액도 아니며 저렴했어요 마지막으로 유지장치를 잃어버려서 다시 제작을 한다면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제가 이렇게 추천을 해드려도 자신에게 맞는 치과가 있기 때문에 여러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셔야 대요 그러니 한 번 하면 평생 관리해야 하는 치아교정 여기저기 치과에서 편하게 상담받아보세요 

치과 이름과 위치

치과 이름은 신도림 가이치과의원이에요 이름 그대로 치과는 신도림에 있어요 신도림 1번 출구로 나와서 홈플러스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치과가 나옵니다. 그런데 솔직히 거리가 너무 머신분들은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한 달에 한 번씩 병원을 가지만 이게 생각보다 너무 귀찮아요.. 저는 자가용으로 30분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렇게 걸렸는데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면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마무리

저는 제가 치아 교정을 받고 너무 만족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는 거예요 제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치아 교정은 기간도 오래 걸리고 치아 교정이 시작되면 다른 치과에서 진료받기가 어렵기 때문에 거리와 금액 모든 부분을 잘 고민하고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egai.org/신도림 가이치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직한 치아교정~! 가이치과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앞니의 각도가 크지 않고 앞니 뿌리와 뼈까지 돌출된 경우 과거에는 앞니 뿌리까지 뒤로 넣는 교정방법이 없어서 오직 돌출입 수술로 해결했지만 최근엔 교정만으로 앞니의 치아와 뿌리를 모두

www.egai.org

 

728x90

댓글